(주)동진BLS(총괄대표 김상중)은 2015년 1/4분기 영업평가 결과 화상임신진단기 매출이 전년대비 크게 신장하였다.
이는 임신진단이 컨설팅이나 서비스 개념이 아닌 자가임신진단을 꼭 해야한다는 인식의 전환 때문인 것으로 동사는 판단하고 있다.
특히, 각종 질병(PED, 구제역 등)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현재 시점에서 질병차단을 목적으로 한 것이 판매증가의 가장 큰 요인으로 보고 있으며, 사료비 절감, 원하는 시간에 진단이 가능한 점도 구매로 이어지는 것으로 보여진다.
동사의 15년 노하우로 개발한 화상임신진단기 ‘이지스캔 골드(EasyScan Gold)’는 2007년 판매개시 후 전국 양돈농가, 사료업체, 진단 컨설턴트 및 일본을 비롯한 세계 7개국에 1,500여대 이상 판매, 수출된 제품으로 선명한 화질(TFT-LCD 모니터)과 초경량(650g,배터리포함), 등지방측정 기능, 경제적인 구입비용과 신속한 A/S가 장점인 진단기로 축산농가의 생산성에 기여하고 있으며, 그 판매량 또한 지속적인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.
또한, 5월 18일부터 5월 20일까지 중국 충칭에서 열린 박람회에서도 이지스캔골드 진단기와 등지방측정기가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많은 주문과 상담이 현장에서 이루어져 이지스캔 골드의 인기를 해외에서도 실감하였다고 동사 관계자는 밝혔다.
이 지 스 캔 골 드 멀 티 스 캔 ( 돼 지 용) 등 지 방 측 정 기